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키비주얼 디자인
신세계백화점 주도하에 진행되는 그룹 통합 마케팅용 크리스마스 테마의 키비주얼 디자인으로
매직컬 크리스마스, 더 기프트 가이드라는 주제로 차분한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오너먼트와
선물 오브젝트를 타이포그래피와 어우러지도록 포인트로 배치하여 신세계백화점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였고,
각 채널 성격에 맞는 선물 오브젝트로 교체하여 톤 앤 매너를 유지하면서도 다채롭게 사용 가능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 client
- shinsegae
- division
- promotion design
- launch
- 2022.12
![](/_nuxt/contents_01_01.da934bcb.jpg)
![](/_nuxt/contents_02_01.afc178eb.jpg)
![](/_nuxt/contents_02_02.e04460ab.jpg)
![](/_nuxt/object_01.d9b6550e.png)
![](/_nuxt/object_01_1.2f4c8d73.png)
![](/_nuxt/object_02.d8a36c04.png)
![](/_nuxt/object_03.317105ff.png)
![](/_nuxt/object_04.5af0ad64.png)
![](/_nuxt/object_star_01.18c7e259.png)
![](/_nuxt/contents_03_01.16d6864b.jpg)
![](/_nuxt/contents_03_02.4795ca22.jpg)
![](/_nuxt/contents_03_03.b8a7f315.jpg)
![](/_nuxt/object_05.cb440ed1.png)
![](/_nuxt/object_06.1ea16ff8.png)
![](/_nuxt/object_07.cd832bdc.png)
![](/_nuxt/object_08.9364811f.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