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hrough the
convergence of
brand and
e-commerce
우리는 브랜드와 이커머스의 융합을 통해
사용자의 디지털 경험을 창조합니다.
cttd is based on
a new perspective,
create Brand Value
and
Insight into
business
strategy
씨티티디는
브랜드의 가치와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통찰력과
새로운 견해를 기반으로,
UX.UI 컨버전스 플랫폼 디자인 구축과 운영,
광고 마케팅 기획,
프로모션 전략, 컨텐츠 기획 등
새로운 이커머스의
통합적인 경험을 디자인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턴시입니다.
Insight.experience.Inspiration.
integrate.contextual.strategy.
we propose
a structure for
the
experience.
it’s an inpiration
for the overall
lifestyle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서
개인화된 다양한 스타일을 큐레이션하고,
브랜드의 경험을 통해 유기적으로 커머스와 연결되며,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줄 수 있는
경험에 대한 구조를 제안합니다.
all boundary are
breaking down.
online and offline,
commerce and
brand,
area and
depth,
user and
customer
모든 경계가 허물어 지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
이커머스와 브랜드의 경계,
영역과 깊이의 경계,
그리고 사용자와 고객의 경계
- trend
- curation
- personalization
- convergence
- lifestyle
structure
of experience
organic
structure of
hyper-personalized
curation
through contextual
interaction
맥락적 상호작용을 통해
초개인화된 큐레이션의 유기적 구조
organic
structure of
hyper-personalized
curation
through contextual
interaction
맥락적 상호작용을 통해
초개인화된 큐레이션의 유기적 구조
ultimately
It's an inspiration for
the overall lifestyle
a structure of
experience
궁극적으로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줄 수 있는
경험에 대한 구조
current members
we create
the best stories
about
brand,
content,
service,
e-commerce
and
experience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이야기는
브랜드, 컨텐츠,
서비스, 이커머스,
그리고 사용자의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