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스트리트 편집숍 브랜드
어라운드 더 코너
어라운드 더 코너의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소개가 커머스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는 트랜디한 컨버전스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서 각 브랜드의 Look & Feel을 표현하는 아이덴티티는 다양하게 구조에 스며들고, 그 구조는 유동적으로 변화가 가능한
템플릿을 사용하여, 유기적으로 변형되는 UX를 통해서 획일화되지 않은 비주얼 가이드를 정립하고,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유니크함을 시각화함으로써 일반적인 커머셜 사이트와 차별화를 구현하였습니다.
- client
- lf mall
- division
- consulting / ux plan / ux design
- launch
- 20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