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뷰티 플랫폼
다양한 개인의 성향과 라이프 스타일 패턴에 따라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최근 이슈가 무엇인지, 테마가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을
각 고객들에게 맞춤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커머스 중심 운영에서 벗어나 아리따움의 디지털 IQ를 높이고,
판매자 중심의 상품 정보 제공이 아닌 고객이 궁금해하는 리뷰나 뷰티이슈, 콘텐츠를 반영한 검색기능 등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정보와 혜택을 제안해 줄 수 있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 client
- amorepacific
- division
- ux consulting / design
- launch
- 201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