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눈 있게 사는 패션 피플을 위한 코오롱몰 OLO 프로모션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들을 한눈에 보여주는 코오롱몰의 메가 프로모션을 오픈하였습니다.
메가 프로모션인 만큼 가볍지 않은 세련된 컬러 사용으로 무게감을 주고 감각적인 모션을 사용하여 페스티벌 다운 화려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특히, 코오롱몰의 ‘보는 눈 있네’라는 슬로건의 보는 눈을 형상화한 OLO 엠블럼과 타이틀을 시각적으로 어필하고자
홀로그램 디자인과 모션을 사용해 트렌디 함과 주목성을 동시에 주었습니다.
- client
- kolon mall
- division
- promotion
- launch
- 2022.11
olo festival
olo festival